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윤경대변인 논평] 완전히 새로운 경남 향한 염원 모아진 사전투표

180609 [김경수후보 대변인논평] 완전히 새로운 경남 향한 염원 모아진 사전투표.hwp

완전히 새로운 경남 향한 염원 모아진 사전투표



어제와 오늘 진행된 사전투표가 전국 20.14%, 경남 23.83%로 최종 집계됐다.

경남도민들의 적극적인 사전투표 참여에 감사드린다.

경남도민들의 수준 높은 정치의식에 존경을 표한다.

 

높은 경남 사전투표율은 큰 의미가 있다. 전국 최고 수준의 경남 사전투표율은 완전히 새로운 경남을 향한 도민들의 강한 열망과 의지가 표출된 것이다.

 

김경수 후보는 지금까지 깨끗한 선거, 정책으로 승부하는 선거운동을 해왔다.

그동안 만나 온 유권자 한분 한분에게 김경수 후보의 진심이 전해짐을 느낄 수 있었다. 도민들의 마음에 전해진 김경수 후보의 진심이 사전투표로 이어졌을 것이라 확신한다.

 

높은 사전투표율로 경남은 과거로 돌아갈 수 없다는 점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힘 있는 여당 도지사만이 경제를 살리고, 경남의 미래를 열 수 있다.

수많은 도민들이 보여 준 승리의 엄지 척 사전투표 인증은 김경수 후보가 만들어갈 새로운 경남을 향한 마중물이 된 것이다.

 

사전투표는 끝났지만, 다시 한 번 신발 끈을 고쳐 맬 것이다.

공식선거운동이 종료되는 마지막 순간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고, 경남도민만을 생각하며 경남 교체를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다.

 

참여만이 변화를 만들 수 있다. 사전투표를 하지 못한 유권자들도 오는 13일 반드시 투표에 참여해 주실 것을 간절히 부탁드린다.

 

경제를 살리고, 경남을 바꾸는 완전히 새로운 경남의 문이 열리기 시작했다.

김경수 후보는 경남도민 모두와 함께 승리할 것이다.

 


201869

김경수 더불어민주당 경남도지사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대변인 제윤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