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윤경대변인 논평] 김태년 정책위의장, 경남 숙원사업 해결 “두 팔 걷고 나서”

180605_[김경수후보 대변인논평]김태년 정책위의장, 경남 숙원사업 해결 약속.hwp

김태년 정책위의장, 경남 숙원사업 해결 두 팔 걷고 나서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정책위의장(김경수 후보 선대위 총괄상임선대본부장)이 경남 발전을 위한 중앙당 차원의 전폭적 지원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경수 후보 경제공약인 경남 신경제지도 5대 전략실현을 위해서는 중앙정부와 국회의 도움이 함께 이뤄져야 함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이런 점에서 김태년 정책위의장의 경남 지원은 김경수 후보 정책 공약 실현성을 높이고, 경제 살리기와 새로운 경남 만들기에 더 큰 신뢰감을 주고 있다.

 

김태년 정책위의장은 경남 기초단체장 후보 주요 공약에 대해서도 중앙당 지원과 예산마련을 약속했다. 그 첫 일정으로 5일 사천남해하동 기초단체장 후보 핵심공약에 대한 중앙당 지원을 약속하는 공동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김태년 의장은 사천시 사천만 동서연결 교량건설 항공ICT 융합 클러스트 조성, 남해군 창선 당저 매립지 비행차 실험단지 유치 전통상권 및 사회적 경제 육성 남해읍 전통시장 도시재생 뉴딜 사업 추진, 하동군 농축수산물 최저가격 보장제 및 판매지원 어르신 맞춤형 생활지원 사업 육성 등을 약속했다.

 

김태년 정책위의장은 경남 다른 기초단체 현안에 대해서도 검토하고 추가적으로 정책적 지원 협의를 지속할 계획이다.

 

김경수 후보와 더불어민주당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집권여당의 힘을 모아 경남의 지역 현안을 해결해 완전히 새로운 경남을 만드는데 힘 모을 것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린다.

 

 

201865

김경수 더불어민주당 경남도지사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대변인 제윤경